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0% 할인…”와우회원 혜택 확대”
쿠팡, 직수입 상품 최대 60% 할인…”와우회원 혜택 확대”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4.04.22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쿠팡수입관 ‘빅세일’…쿠팡 직수입 해외 인기 상품도 할인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쿠팡이 이달 28일까지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캠핑 및 나들이 용품,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2~24일에는 와우회원들이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신선식품,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한다. 25~28일에는 가정의달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30일까지 글로벌 TV 브랜드 TCL ‘X시리즈’의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쿠팡은 2022년부터 TCL TV를 직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 대상 모델은 TCL 프리미엄 QD-MiniLED TV Max 115인치, TCL 프리미엄 QD-MiniLED TV 98인치, 85인치 등 3종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판매가 기준 5% 할인 혜택을 받아 정가보다 최대 100만원 저렴한 가격에 TCL X시리즈 TV를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제품 구매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TCL TV는 오직 쿠팡에서만 사전예약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