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오라썸’ 출시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오라썸’ 출시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4.04.23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전국 동시 판매…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12종 확대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오라썸’. 사진=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오라썸’. 사진=KT&G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스틱인 ‘믹스 오라썸’을 24일 전국 출시한다.

믹스 오라썸은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는 ‘믹스’, ‘아이스 더블’, ‘업투’ 등 총 12종으로 확대됐다.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7월 기존 버전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면에서 동일한 ‘스탠더드 모드’와 가열 온도가 더 높은 ‘클래식 모드’,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일시 정지할 수 있는 기능도 접목돼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혁신 디바이스와 다양한 스틱으로 고객들의 성원 속에 국내 전자담배 시장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개발역량과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