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업계 최다 수상
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업계 최다 수상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4.04.24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 제품 전 부문에서 1위 석권..."정수기 명가 우수성 입증"
사진=코웨이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코웨이가 한국경영인증원(KMR) 주관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 선정됐다.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매트리스 등 13개 제품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전 부문 1위를 석권했다.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 역시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매트리스 등 6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전 제품군에 걸쳐 다시 한번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