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 진행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4.04.25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페스타 일환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체험 서비스’ 혜택 확대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대상 홈 체험 서비스 무료 제공...체험비 전액 면제
코웨이 CI. 이미지=코웨이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코웨이페스타’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는 역대급 혜택을 담은 ‘코웨이페스타’의 일환으로 비렉스 안마베드나 척추베드를 10일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은 코웨이페스타 기간인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체험 시 체험전용 제품이 고객 집에 설치되며, 체험비는 전액 면제된다.

프로모션은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체험 후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코웨이페스타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미지=코웨이

코웨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코웨이 고객분들께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 초기 준비된 물량을 넘어서는 신청이 접수되며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mm의 안마 범위를 확보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냈다.

한편 ‘코웨이페스타’는 본격적인 이사와 웨딩 시즌을 맞아 코웨이가 준비한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코웨이 매장, 코웨이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웨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렌탈료 할인, 경품 증정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