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오픈
  • 임흥열 기자
  • 승인 2024.05.17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평 규모로 조성...다양한 제품 직접 체험 후 구매 가능
코웨이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코웨이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 사진=코웨이

[이지경제=임흥열 기자] 코웨이가 경상남도 창원시에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약 45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백화점 내에 입점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즐길 수 있다.

매장은 침실, 거실 등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페블체어 등 비렉스의 혁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비렉스 체험 공간,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전시해놓은 ▲제품 전시 공간, 제품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 공간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이 제품 체험과 구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전문 상담 인력도 배치했다.

한편 코웨이 전 매장에서는 ‘코웨이페스타’ 행사 기간인 5월 말까지 체험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내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헤어드라이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은 고객이 언제든 방문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코웨이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경우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흥열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