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부신과 면역 심포지엄’ 개최
GC녹십자웰빙, ‘부신과 면역 심포지엄’ 개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5.21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신과 면역 치료에 대한 검사 기반의 최신 지견과 환자 케이스 공유
(좌측부터) GC녹십자웰빙 연구개발본부 김재원 본부장, 하이맵의원 김혜연원장, 더맑은클리닉 박춘묵원장, GC녹십자웰빙 IP본부 김재왕 본부장의 모습. 사진=GC녹십자웰빙
(좌측부터) 김재원 GC녹십자웰빙 연구개발본부 본부장, 김혜연 하이맵의원 원장, 박춘묵 더맑은클리닉 원장, 김재왕 GC녹십자웰빙 IP본부 본부장의 모습. 사진=GC녹십자웰빙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GC녹십자웰빙은 지난 18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부신과 면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200여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부신 기능과 면역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과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

이날 하이맵의원 김혜연 원장, 더맑은클리닉 박춘묵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김혜연 원장은 ‘Lab&처방 프로토콜을 통해 부신 기능 문제로 인한 다양한 증상의 환자 치료하기’라는 주제로 기능의학 관점에서 부신 치료 사례와 치료법을, 박춘묵 원장은 ‘일차진료에서 할 수 있는 면역 개선 치료’라는 주제로 최신 학술 지견 및 치료 사례를 공유했다.

김재왕 GC녹십자웰빙 IP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검사 기반으로 부신호르몬 관리와 면역치료의 최신 지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오늘 강의 주제와 관련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환자 치료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기능의학 기반 영양치료 전문기업으로 인태반가수분해물 라이넥주 외 영양주사제를 비롯해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 전용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를 출시해 판매 중이며, 2024년부터 에스테틱 사업 영역으로 확장하는 등 비즈니스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