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병역판정검사자 전용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병역판정검사자 전용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최희우 기자
  • 승인 2024.05.21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쿠폰 2만원권 등 경품 제공
내달 3일 KB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 최고 6.2% 인상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 14일까지 군 입대를 앞둔 병역판정 검사자를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 고객은 병역판정 검사자 중 KB나라사랑우대통장 및 KB나라사랑카드를 가입한 고객으로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마케팅 활용 동의 ▲알림(Push) 동의 완료 시 버거킹 와퍼 세트 교환권 1매를 실시간 제공한다. 

KB스타뱅킹 신규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주택드림 주택청약’ 가입 시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KB나라사랑카드 발급월로부터 3개월간 매월 1회씩 월 3000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L) ▲해피콘 3000원 ▲GS25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차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페이 최초 가입 후 이벤트 응모 및 혜택 알림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지방 병무청 내 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발급소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 장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군 복무 중인 병사들이 꿈을 실현하기 위한 목돈 마련에 기여하기 위해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금리를 인상할 예정이다.

오는 6월 3일부터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최고 이율은 6.2%(KB나라사랑카드 우대 이율 0.5%p 포함)로 인상되며,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최고 이율 8.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희우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