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현지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 오픈
G마켓, 현지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4.06.11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패스, 입장권 등 1만여개 예약 상품
여행 일정에 맞게 실시간 예약·사용가능
사진=G마켓
사진=G마켓

[이지경제=김지원 기자] G마켓이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를 연다. 여행 성격 별 맞춤형 인기상품을 검색할 수 있고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해야 하는 자유여행족을 겨냥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1만여 개의 상품을 한데 모은 서비스다. 대표상품은 ▲국내 ▲일본 ▲동남아 ▲대양주 ▲홍콩/대만 ▲유럽 ▲미국 등 인기 여행지의 교통패스, 테마파크 입장권, 액티비티 등이다. 여행 현지에서도 실시간 검색, 예약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여행 맞춤형 상품 검색도 가능하다. 가격, 최소 출발인원, 투어 언어 및 소요시간에 더해 즉시 사용 여부까지 검색 조건으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에 따른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 원하는 예약 상품의 종류와 조건을 지정하고 날짜별로 실시간 가격을 체크해 비교하면 된다. 가격 외에 ‘고객평가가 좋은 상품’, ‘예약이 많은 상품’ 등의 기준으로 비교도 가능해 직접 다녀온 고객의 후기가 좋은 투어 상품, 여행지에서 놓쳐선 안 될 인기 있는 투어 상품도 확인해볼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600여개의 인기상품을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별도의 쿠폰을 사용할 필요없이 즉시 할인 적용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에는 일본 오사카 지역 인기 여행지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파리 세느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바토 파리지앵 크루즈’, 싱가포르의 명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싱가포르 리버크루즈 탑승권’ 및 ‘괌 돌핀크루즈’, ‘파리 루브르 박물관 입장권’, ‘방콕 실롬타이 쿠킹클래스’ 등이 있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체크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초 등록한 1만여개의 상품 외에도 더 다양한 투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인 만큼,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여름 휴가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