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 유병철
  • 승인 2011.09.01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연휴 '피로도 풀고, 추억도 만들고…'

[이지경제=유병철 기자] 추석 연휴 때 고향에 가지 않는 사람들은 벌써부터 걱정이다. 딱히 갈 만한 곳도 없고, 막히지는 않을까 선뜻 집 나서기가 두렵다. 이럴 땐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 주요 특급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감사의 마음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고급 호텔 투숙 및 사우나, 수영장,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클럽, 객실 내 인터넷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혜택과 함께 원하는 공연 혜택에 따라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 객실 이용 상품에 5000원을 추가하면 영화 '챔프'의 관람기회를, 7만원을 추가하면 '에릭 베넷 내한 콘서트'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클럽룸 이상에 투숙 시 2인 조식 뷔페 무료 제공 및 클럽라운지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밀리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12세 미만의 어린이 조식을 추가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예약 상황에 따라 체크 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할 수 있어 추석 연휴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9월 9일부터 13일가지 짧은 추석 연휴를 편안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며 한국 고유의 민속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제기차기, 윷놀이, 널뛰기 등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가 펼쳐지는 남산골 한옥 마을로의 셔틀버스 운행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호텔 정문의 구름다리를 건너면 남산의 맑은 공기를 만끽하며 산책할 수 있는 산책 코스와 야생화 공원이 있어 자연 속에서 가을 소풍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실내외 수영장과 체육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8만원을 추가하면 더 테라스에서 부페 2인 점심 또는 저녁 식사가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3가지 종류의 '호텔에 뜬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달맞이 패키지'는 조용하게 호텔에서 추석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디럭스 룸 1박과 국순당 막걸리 2캔을 제공한다. '보름달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국순당 막걸리 2캔을 포함된다. '한가위 패키지'는 추석 때 고생한 아내들을 위한 선물용 혹은 럭셔리한 나만의 휴식을 즐기고 싶은 싱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라 끄리닉 드 파리의 두피 마사지가 포함되고 EFL라운지 무료이용, 휴고 네츄럴 트래블 키트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에는 수영장과 휘트니스 클럽 무료이용의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W 서울 워커힐은 'W 리워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드와 화이트의 대비가 인상적인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추석 기간 중 특별한 메뉴로 준비될 키친에서의 2인 조식 뷔페, 온천수 사우나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스타일리쉬한 실내수영장 WET과 피트니스 SWEAT 이용도 짜릿한 즐거움이다. 또한 여성들이 너무나 만족해하는 매니큐어와 미니 핸드마사지 특별 쿠폰이 투숙객 1인에게 제공되고, W호텔의 헤어살롱 스타일랩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 호텔 어웨이스파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키친이나 나무 레스토랑 이용 시 1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라마다 송도 호텔은 황금 같은 추석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한가위休패키지'를 9월 5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모던한 디럭스 룸 1박, 조식뷔페 2인, 직장인의 주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줄 2인 호텔 사우나 이용권과 피로에 쌓인 몸을 달래줄 한방 차 2잔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 패키지 예약자에게는 전통 공예품을 증정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포함하여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과 무료 인터넷 서비스, 2인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특히 조식이 제공되는 카페 엘리제에서는 패키지 기간 동안 특별히 떡국과 송편을 준비하여 한가위 분위기를 느끼며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고 자연광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및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여 추석에 쌓인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은 오는 9월 창립 4주년을 맞아 기념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프닝 당시 선보였던 첫 객실패키지를 오는 9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부활시킨다. 스튜디오, 1 베드룸 아파트먼트, 1 베드룸 스위트 등 선호하는 객실 타입을 선택, 2인 조식뷔페와 호텔의 로고를 모티브로 한 4주년 기념 칵테일 2잔이 함께 구성되었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100% 당첨이 보장된 래플 참여의 기회도 주어지는데 상품으로는 공연, 식사권, 숙박권 등이 준비된다.

 

서울팔래스호텔은 오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가 혜택을 줄여, 경제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췄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강남고속터미널을 이용해 명절을 보내고 돌아오거나 가는 귀성객을 위해 객실만 이용하는 패키지와 연휴기간동안 나 홀로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싱글들을 위해 1인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투숙 기간 중 뷔페&카페 더궁 뷔페 예약시 30% 할인, 그외 전 레스토랑에서 식음료 20% 할인 혜택을 준다. 9월 11일부터 13일 사이의 전 투숙객에게는 추석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스페셜 한과를 제공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9월 9일부터 13일까지 '보름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선택에 따라 2가지로 구성된다. 더글라스 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 더뷰에서의 2인 조식, 디럭스 룸 1박과 더뷰에서의 2인 조식. 모든 고객에게는 코리아나 자인 7종 트라이얼 키트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보름달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추석 전날인 9월 11일 명절 때마다 인기 있는 호텔 조리장과 함께 송편빚기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빚은 송편은 바로 쪄서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송편이 준비되는 동안에는 윷놀이 시간을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기간 동안에는 류귀화 작가의 닥종이 인형 작품을 클럽라운지 내에 전시할 예정이다.

 

쉐라톤 인천 호텔는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For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2인 조식,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쿠폰과 뷔페 식사권, 더 스파 하스타 이용권 등 10여 가지의 선물을 포함한 100% 당첨 복권과 함께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호텔 개관 22주년과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스물 둘의 하루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객실에서의 숙박과 함께 패키지 종류에 따라 카페 아미가의 2인 조식 뷔페 또는 이태리 레스토랑 베로나의 개관기념일 세트 메뉴 2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과와 과일, 영국의 고급 배스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선물세트가 제공되며 호텔 개관 기념일인 9월 18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델리, 아마도르의 케이크를 증정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9월 11일부터 18일까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별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특선영화도 보고 휴식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 씨너스 영화 티켓 2장과 팝콘과 콜라 두 잔이 포함된 콤보쿠폰이 제공되며 아시아 최대규모의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이용혜택이 포함돼 여유롭게 운동도 즐길 수 있다. 명절준비에 지친 주부들이라면 스파 패키지도 추천된다.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가꾸어 줄 아로마 등, 목, 어깨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가 포함된다. 마사지는 총 1시간동안 진행되며 아로마 마사지가 끝나면 피트니스 클럽에서 전문 강사의 체력 측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날 아침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2인 조식도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2가지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7만8000원 상당의 고급 레드 와인 한 병이 무료로 제공되는 일반 객실 패키지와 20만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퓨처 레스폰스 에이지 디펜스 크림 정품이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스위트 룸 패키지가 있다. 럭셔리한 디너나 조식도 특별가에 즐길 수 있다. 입맛을 돋우기 위해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최고급 메뉴들로 구성된 3코스 디너나 럭셔리한 호텔 조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추석패키지 고객들만을 위해 디너 세트와 조식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24층 최고층의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에서 아찔한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즐기는 운동 및 수영도 무료로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오는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가족만의 추석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전문강사의 지도아래 북아트 클래스에 참가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인천국제공항을 배경으로 하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야생화로 꾸민 야외 정원으로 연결되는 수영장, 최첨단 운동장비가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테라피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우나에서는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추석패키지 '스태리 추석'을 선보인다. 컨티넨탈 조식이 포함된 클럽 룸에서의 1박과 리젠시 클럽 라운지의 해피아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 테라스형 더 발코니에 마련된 하얏트 특선 빙수를 맛 볼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빌리지 추석 프로그램과 가족 모두를 위한 오름 트레킹 프로그램을 추석 연휴기간 운영한다. 키즈 빌리지 추석 프로그램은 송편 만들기 쿠킹 클래스 혹은 연 만들기와 같은 크래프트 수업, 여름 시즌 인기가 높았던 키즈 골프 수업을 오전과 오후 클래스로 나뉘어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오는 9월 9일부터 14일까지 2종류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베스트 밸류 I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휘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그리고 추석을 맞아 특별히 한과를 제공하는 심플한 패키지로 가격적인 면에 혜택을 주었다. 레스토랑 이용시 10%의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석 베스트 밸류 II 패키지'는 '추석 패키지 I'의 혜택에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은 송편 메이킹 클래스를 오는 9월 12일 하루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한다. 특급호텔의 셰프가 송편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며 참가자는 호텔 셰프의 유니폼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유병철 ybc@ezyeconomy.com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