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달콤한 기적, 같이 누리실래요?"
원빈, "달콤한 기적, 같이 누리실래요?"
  • 조경희
  • 승인 2011.12.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총 40여종의 크리스마스 케익 출시...업계 최대



 

[이지경제=조경희 기자]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정통 유러피언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총 40여종의 시즌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한여름인 6개월 전부터 올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신제품 컨셉트를 기획해 올 연말 따뜻하고 훈훈하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전하기 위해 회전목마를 모티브로 한 회전목마 케이크를 출시한다. 아울러 올해 뽀통령 신드롬의 열풍으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판매한다.

 

이를 통해 가족은 물론 여심과 동심을 모두 사로잡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것.

 

회전목마 케이크는 딸기 시트와 딸기 크림을 주 재료로 사용하고 옆 면에 회전목마 쿠키 장식을 두른 로맨틱한 핑크빛의 '빙글빙글 크리스마스 회전목마'와 화이트 크림 위에 회전 목마 장식을 곁들여 눈 내린 산타 마을처럼 표현된 '크리스마스 마을의 회전목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출시에 앞서 원빈이 출연한 ‘달콤한 기적’ CF에 소개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달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필수품”으로 출시 전부터 입 소문을 타고 있다.

 

 어린이들을 위해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도 내놓았다. 산타 뽀로로, 썰매 또는 스노우 보드를 타는 뽀로로 등으로 귀여움을 더한 뽀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눈 내리는 뽀로로 마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스노우보드타는 뽀로로와 패티' 등이다.


조경희 khch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