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엔 산타 할아버지보다 뽀로로”
“올 크리스마스엔 산타 할아버지보다 뽀로로”
  • 조경희
  • 승인 2011.12.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함께 하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연휴

[이지경제=조경희 기자]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일일 산타클로스가 돼야한다면, ‘뽀느님’, ‘뽀통령’이라고 불리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에게 SOS를 치는 것은 어떨까. 케이크부터 크리스마스 씰, 체험전, 호텔
패키지 등에 총출동하며 동심을 사로잡을 준비에 한창인 뽀로로와 함께라면 “최고의 엄마 아빠”라는 칭호는 절로 따라올 것이다.

 

버릴게 하나도 없는 '뚜레쥬르 - 뽀로로 케이크'

 

자녀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고 싶다면, 뜨레쥬르 뽀로로 케이크를 참고할 수 있다. 산타 뽀로로, 썰매 또는 스노우 보드를 타는 뽀로로 등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한 ‘뽀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눈 내리는 뽀로로 마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스노우보드타는 뽀로로와 패티' 등으로 준비돼있다. 

 

뽀로로 케이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크림과 딸기크림을 주로 한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돼있으며 기존의 아이싱 대신 클레이로 제작, 케이크를 먹은 후에도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게 해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사랑 메시지도 뽀로로에게

 

‘우표로 발매된 지 한달 만에 매진’이라는 유례없는 기록을 세운 바 있는 뽀로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씰로 다시 태어났다. 우정사업본부는 31일까지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겨울 스포츠' 이미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씰을 판매키로 한 것. 이번 씰은 뽀로로 캐릭터에 2018년 평창올림픽 개최의 의미까지 담았다는 것이 특징으로, 스티커 형식으로 제작돼 편지뿐만 아니라 다른 소품에도 붙일 수 있다.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 특별 체험전

 

TV 속 뽀로로 캐릭터를 직접 보고 만지며,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체험전도 있다.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는 1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있는 넓은 공간에 ‘에어 바운스 랜드’, ‘샌드 아트’, ‘낚시장’, ‘공연장’ 등 다채로운 놀이공간으로 구성돼있다.

 

뽀로로와의 특별한 하룻밤! '뽀로로 호텔 패키지'

 

뽀로로 열풍에 호텔들도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디큐브시티 백화점 내에 있는 뽀로로 파크와 연계한 패키지 '뽀로로와 놀자'를 마련했다.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과 뽀로로 파크 입장권 성인 2매 및 어린이 1매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조경희 khch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