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을맞이 T멤버십 혜택 대폭 확대
SK텔레콤, 가을맞이 T멤버십 혜택 대폭 확대
  • 이어진
  • 승인 2012.09.1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이어진 기자]SK텔레콤은 하이원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레저 분야의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주요 레스토랑/테마파크 반값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은 10월 중순부터 월 1회 하이원리조트 하이원호텔을 정가대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에는 T멤버십 고객만을 대상으로 할인이 적용되면서 별도 운영되는 객실도 준비하고 있으며 객실에 대한 혜택과 함께 겨울 스키시즌에는 리프트권과 장비 할인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향후 SK텔레콤과 하이원리조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 하나로 무인발권, NFC 및 모바일 신용카드 사용 등 가장 편리한 이용환경을 조성하고 하이원리조트 내에 SK텔레콤 체험존 등을 구현할 예정이다.
 
한편, 제휴를 기념해 SK텔레콤은 9월 17일부터 3일간 자사의 T멤버십 서비스 초콜릿*을 통해 겨울 스키시즌권 5천 매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시즌권 할인은 여성이용권에 한해 진행되며, 고객의 OK캐시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 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SK텔레콤은 17일부터 28일 까지 외식/영화/테마파크 등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반값 할인 릴레이를 진행한다. 

17일 ‘TGIF’와 ‘롯데월드’ 반값 할인을 시작으로 ‘세븐스프링스’, ‘아웃백’, ‘피자헛’, ‘롯데시네마’, ‘크리스피크림도넛’, ‘뽀로로파크’, ‘슈마커’ 등 9개 T멤버십캐시백 인기 제휴사와 12일 동안 릴레이 형식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기존 멤버십 혜택에 더하여 실질적인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분야로 혜택을 넓혀나가고 있다”며, “T멤버십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적 혜택 제공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진 bluebloodm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