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다모아카드' 20만장 돌파
우리카드,'다모아카드' 20만장 돌파
  • 최고야
  • 승인 2013.10.1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8개 멤버십 포인트 '다모아카드' 한장으로 적립 가능…연말까지 감사 이벤트 진행
[이지경제=최고야 기자] 우리카드(대표이사 강원)는 포인트카드인 ‘다모아카드’가 20만장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우리카드는 지난 7월 중순 출시한 '다모아카드'가 출시 2개월 여만인 지난 9월 말 20만장을 돌파해 오는 15일부터 연말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연말까지 다모아카드 이용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CGV무비머니, CJONE포인트, 뚜레주르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 외에도 커피빈 아메리카노, SK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모아카드는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뿐만 아니라 국내 멤버십 8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가능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엔크린보너스, Oh!포인트, CJ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우리카드는 모아포인트와 OK캐쉬백을 자동 합산 및 교차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OK캐쉬백과 모아포인트 가맹점 구분 없이 사용가능하도록 했다. 

CJONE 포인트와의 연동은 연말까지며, 다른 제휴사 포인트와의 연동도 계속 개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적립된 모아포인트는 10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고야 cky@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