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할인·경품 '설맞이 이벤트' 풍성
우리카드, 할인·경품 '설맞이 이벤트' 풍성
  • 최고야
  • 승인 2014.01.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雪)렘·덤 등 다양한 혜택…최대 3% '신차구매 특별이벤트'도
[이지경제=최고야 기자] 우리카드(대표이사 강원)는 설 명절을 맞이해 우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2일까지 우리카드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우리카드 홈페이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15명의 고객에게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순금 1돈, 빕스(VIPS) 2인 외식 상품권, 죠스떡볶이 떡튀세트 등을 증정하는 '설맞이 설(雪)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간 중 대형마트, 백화점, 면세점에서 우리카드를 이용하고 홈페이지 응모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설맞이 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말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유통(30일까지)에서 설 선물세트를 우리카드로 결제 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7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AK플라자 등에서 20만원이상 구매시 2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하고, 29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21일부터 최대 3%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구매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차(국산 및 수입차) 구매 고객 중 우리카드 홈페이지, 콜센터를 통해 사전 신청 시 최대 1.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 혜택과 중복으로 현대, 기아, 르노삼성 등 국내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 중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선착순 700명에게 최대 1.5%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고야 cky@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