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비교사이트 '앳마켓' 출시
금융상품 비교사이트 '앳마켓' 출시
  • 김인태 기자
  • 승인 2015.01.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축, 카드, 환율 등 금융정보 한눈에 확인

지금 이 순간에도 조금이나마 높은 이자를 찾아서 은행 이곳저곳을 찾아다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제 이런 발품팔이 없이 한 눈에 전국에서 가장 높은 이자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금융상품비교 사이트 앳마켓(대표 이한재)은 소비자들이 금융상품의 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맞춤상품 추천 서비스 앳마켓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앳마켓이 절세상품과 관련해 제공하고 있는 자료화면

앳마켓은 흔히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 갖는 저축 분야에 있어서는 목돈 굴리기, 목돈 모으기, 법인 및 개인사업자, 수시입출금, 연금저축, 투자형상품 등 총 12개의 카테고리에 대해 '금융상품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드 분야는 관리비, 교육, 문화, 기부, 대중교통, 대형마트, 복지, 뷰티, 포인트적립 등 총 31개 항목에 대해 카드사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각자의 소비방식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앳마켓의 모든 자료는 자체 개발한 앳크롤러 프로그램을 통해 20여개 금융사 상품을 주기적으로 갱신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 상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별점을 매기는 평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금융 상품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한재 앳마켓 대표는 "지금까지 소비자들은 금융사나 지인의 추천에 따라 주먹구구식으로 금융 상품을 구입해왔다"며 "하지만 앳마켓은 소위 호갱이 돼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향후 앳마켓은 앱마켓 시장까지 진출해 소비자들이 모바일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앳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atmark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지경제=김인태 기자] 


김인태 기자 kit@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