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소식] 롯데카드, 신청 1시간 이내 심사 발급 서비스 오픈
[카드사소식] 롯데카드, 신청 1시간 이내 심사 발급 서비스 오픈
  • 김창권 기자
  • 승인 2016.12.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김창권 기자 = 롯데카드는 21일부터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바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까지 24시간 언제든 롯데카드 홈페이지(인터넷 및 모바일)를 통해 빠른 발급을 신청하면, 1시간 이내에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에 저녁 6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발급되는 ‘롯데카드 다이렉트 서비스’를 24시간 가능하도록 확대했다. 실물카드는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익일 롯데백화점에서 수령하거나 2일이내 배송 받을 수 있다.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올마이쇼핑 카드(교통·통신·점심)’, ‘DC 슈프림 카드’, ‘롯데 국민행복 카드’ 등 총 21종이다. 신청 가능한 카드 종류는 추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라인‧모바일 쇼핑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특히 야간과 휴일에도 매출이 많다”며 “카드 혜택을 즉시 누리려는 고객들은 물론 야간에 근무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임직원 걷기 프로젝트로 기부금 2000만원 후원

KB국민카드가 임직원 걷기 운동 프로젝트를 통해 새터민 자녀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KB국민카드는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백문일 KB국민카드 상무와 주명화 금강학교 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터민 자녀 학교 기숙사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KB국민카드는 지난 11월 22일부터 12월 16일까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걷기 운동 프로젝트를 실시하면서 참여 임직원들의 총 걸음수가 5000만 걸음이 넘으면 기부금 2000만원을 조성해 새터민 자녀 학교인 금강학교 기숙사 환경 개선을 후원하기로 했다.

걷기 운동 프로젝트에 참여한 KB국민카드 임직원은 535명이며, 프로젝트 기간 동안 목표 걸음수를 크게 넘긴 9000만 걸음을 달성했다. 임직원들의 걸음수는 만보기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통해 집계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건강도 챙기면서 새터민 자녀들의 기숙사 환경 개선도 할 수 있게 돼 뜻 깊은 연말이 된 것 같다”며 “학생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권 기자 fiance26@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