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항공/타이어
[이지 Car] 르노삼성, 여름철 소모성 부품 및 수해차량 지원 나서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지경제] 이한림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모성 부품 할인 혜택과 수해차량을 돕는 행사를 진행한고 17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7주 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여름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어컨 등 휴가철 사용이 잦은 소모성 부품에 대해 혜택을 제공한다.

오토솔루션 이벤트 혜택은 ▲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점검 ▲ 에어컨 점검 후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콘덴서, 컴프레셔 부품 교환 시 부품금액의 20% 할인 혜택 제공 ▲ 이벤트 기간 중 배터리를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정비쿠폰 증정 ▲ 해피케어 보증연장 상품 구입 시, 정비쿠폰 증정 ▲ 타이어 4본이상 교체 시 본당 1만5000원 할인 및 타이어 파손보상보험 서비스 제공 ▲ 타이어 2~3본 교체 시 본당 1만원 할인 등이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에서 유상수리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이디야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선착순 1만명)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은 집중호우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등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아픔을 나누고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실시했다는 설명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수해로 인한 차량 파손에 의해 보험수리를 받는 고객은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는다. 유상수리(비보험)를 받는 고객은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차사랑 수리비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여름 휴가철 기간,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 여름 장마철 집중 호우에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비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예상치 못한 천재지변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한림 기자  lhl@ezyeconomy.com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