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호반건설,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개최
사진=호반건설

[이지경제] 이한림 기자 = 호반건설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함께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을 개최한다.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은 KLPGA 정회원이면 누구나 출전 가능한 드림투어로 대회 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 등 총 상금 10억원에 달하는 대회다. 1차전은 17일(월)~19일(수), 2차전은 8월 28일(월) ~30일(수)까지 각 3일간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에 위치한 스카이밸리 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KLPGA 주관방송사인 SBS골프를 통해 전 라운드가 2시간 동안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를 통해 골프팬들은 내년도 정규투어에서 활약할 젊은 선수들을 미리 만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 대회장 내 갤러리 출입이 가능하고, 갤러리 플라자 내에 푸드 트럭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또한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은 드림투어 역사상 가장 큰 상금 규모로 선수들의 성적에 따라 2017 드림투어 상금순위에도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다음 연도 정규투어 시드권이 주어지는 드림투어 상금순위 1위부터 6위까지의 선수들에게는 더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고, 하위권에 있는 선수들은 상위권 진입을 노릴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 된다.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 겸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집행위원장은 “올해 드림투어와 챔피언스 투어 개최 등 투어 기반을 탄탄히 하는데 일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여자골프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에서 주최하는 다른 골프 대회인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은 베테랑 프로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24일(월)에 개막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8억원에 달한다. 이에 호반건설은 지난 6월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및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 등을 후원하는 조인식 갖고 대회 상금 등 총 30억원을 지원하기도 했다.

이한림 기자  lhl@ezyeconomy.com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