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음료 반값에 즐기세요!"
스타벅스 18주년 기념 해피아워, "음료 반값에 즐기세요!"
  • 남경민 기자
  • 승인 2017.07.1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이지경제] 남경민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고객 감사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스타벅스가 개점 18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는 행사로, 소비자는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를 50%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벤트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할인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음료 수는 하루 1인 1회 총 3잔이다. 스터벅스 리저브, 리저브 콜드 브루, 피지오, 청담스타점 전용음료, 아포카토, 병음료 등의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음료를 구입하더라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단 통신사 멤버십 제휴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 아워 이벤트 중에는 이용 할 수 없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스타벅스가 오랜 시간 동안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 해온 것처럼, 개점 18주년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무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재충전 되는 일상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경민 기자 nkm@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