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한화생명 임원들 "함께 꿈, 숲, 꽃" 주제로 봉사활동 전개
[사회공헌] 한화생명 임원들 "함께 꿈, 숲, 꽃" 주제로 봉사활동 전개
  • 안창현 기자
  • 승인 2017.08.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남규(가운데) 한화생명 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원들이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혜화동 미나리하우스에서 한화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청년 예술가와 함께 미술작품을 제작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이지경제] 안창현 기자 = 한화생명 본사 임원들이 8월 한 달간 '꿈', '숲', '꽃'을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차남규 한화생명 사장 등 본사 임원 38명은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혜화동 미나리하우스에서 한화 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원, 청년 예술가들과 '함께 그린 꿈'을 주제로 미술작품을 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완성된 그림 11점과 도자기 3점은 오는 11월 완공되는 베트남 북부지역의 한 보건소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후 한화생명 임원들은 오는 25일에 '함께 지키는 숲'을 테마로 남한산성에서 생태복원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29일에는 '함께 피운 꽃'을 주제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이주여성들을 위한 웨딩플래너로 나선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구도교 개인영업본부장은 “무더위에도 적극적인 참여로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이웃을 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창현 기자 isangah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