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부영그룹, 동탄 청계숲 부영아파트에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개원
[사회공헌] 부영그룹, 동탄 청계숲 부영아파트에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개원
  • 이한림 기자
  • 승인 2017.08.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영그룹

[이지경제] 이한림 기자 = 부영그룹은 지난 11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소재 청계숲 부영아파트 단지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설립됐다. 부영아파트 단지의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절감된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인다.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보육의 질을 한 단계 높이고자 하는 의도다.

부영그룹은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 추진을 위해 그룹 내 보육지원팀 조직을 신설하고 이기숙 이화여자대학교 유아교육과 명예교수를 영입해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과 학부모를 위한 부모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56개원이 운영 중이며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개원한 ‘동탄 청계숲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를 없애고 수준 높은 다양한 무상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며 “분양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의 귀감이 되는 기틀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림 기자 lhl@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