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겨울, 분위기 있는 하룻밤 어때?
깊어가는 겨울, 분위기 있는 하룻밤 어때?
  • 유병철
  • 승인 2010.12.06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원터팩기지...자신에게 맞게 선택해야

[이지경제=유병철 기자] 교통체증이나 장시간 여행의 피로 없이 도심에서 즐기는 호텔 윈터패키지가 색다른 연말 추억을 쌓으려는 이들에게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2010년 호텔 윈터패키지는 숙박 할인뿐 아니라 미술 전시, 문화행사 참여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단 호텔에 따라 크리스마스 이브나 연말에 패키지 이용이 제한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내년 2월 27일까지 '행복한 겨울'을 컨셉으로 3가지 타입의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즐길거리, 마실거리, 먹을거리 각 항목별로 옵션을 제공해 취향에 맞게 따뜻하고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 '인베르노 펠리체 패키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를 이용하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1인당 20만원 상당의 전신마사지 2인 고객 이용권 또는 모엣샹동 샴페인 등 35만원 상당의 룸서비스 파티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윈터 스위트 메모리 패키지',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이용하며 방값만 내고 최고급 리무진 픽업 서비스 및 객실 내 파티 데코레이션, 호텔 최고의 셰프들이 연말을 맞아 특별히 구성한 로맨틱 디너 룸서비스, 40만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권 등 총 130만원의 서비스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윈터 프레스티지 메모리 패키지'가 준비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북유럽에서 날아온 뮤지션 엘프의 바이올린 듀엣 연주 <엘프 레일라 & 마리아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이 로비에서 펼쳐지므로 놓치지 말자. 가격 패키지별로 18만5000원, 50만원, 140만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 온 더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며 창 밖으로 보이는 멋진 겨울 야경의 모습을 감상하거나, 2인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는 겨울철 도심의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히는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멋진 조명과 음악에 아름다운 야경이 더해져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인 아이스링크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가족 및 커플을 위한 혜택이 주어져 특별한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안한다. 가격 18만9000원∼.

 

그랜드 힐튼 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오늘, 하루가 선물입니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행복한 선물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따뜻한 카페라떼 또는 카푸치노 2잔과 겨울에 포근하게 들을 수 있는 스톰프 뮤직의 베스트 셀러인 샘플러 앨범을 제공한다. '즐거운 선물 패키지'는 여기에 뷔페 조식 2인이 추가된다. '따뜻한 선물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이용과 에코백을 증정하고, '소중한 선물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이용, 와인&치즈, 안티에이징 클리닉 라 끄리닉 드 파리의 보습 훼이셜과 풋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별한 선물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이용, 명품 화장품 더후의 정품 후 크림, 와인&치즈가 포함된다. 가격 13만9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내년 2월 28일까지 '마치 베르사이유 왕족처럼 패키지'를 선보인다. 23K의 반짝이는 금가루가 가미된 골드 아이스 와인과 골드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 초콜릿을 선사해 객실 안에서 사랑하는 이 혹은 친구들과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로비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에서 레스토랑 벽면에 부착된 베르사이유 궁전 실사를 바라보며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국 최초로 열리는 <프랑스 베르사이유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가격 15만9000원∼31만9000원.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패키지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윈터패키지는 심플, 조이풀, 테이스티 등 3가지로 나뉘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가장 경제적인 '심플 라이프 패키지'에는 슈페리어룸에서의 달콤한 하룻밤과 유명스타들이 직접 그린 크리스마스 카드로 구성된 눈사람카드 키트가 포함된다. '조이풀 패키지'에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눈사람카드 키트, 피카소와 모던아트 전시회 관람권 2매, 캐논 미니앨범 제작권 등이 모두 포함된다. 여기에 뷔페레스토랑 라세느에서의 2인 조식이 추가되는 '테이스티 패키지' 등이 있다. 가격 각 20만원, 26만원, 29만원. 롯데호텔월드는 2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이풀 패키지'(20만원)에는 디럭스룸 1박과 눈사람카드 키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매가 포함된다. 여기에 뷔페레스토랑 라세느에서의 2인 조식이 추가되는 것이 '테이스티 패키지'이다. 가격 각 20만원, 24만원.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디럭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객실 내 무료 인터넷 및 영화 1편 관람 서비스,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싱글 인 더 시티 패키지'는 객실 1박, 객실 내 무료 영화 1편 서비스와 무료 인터넷 서비스, 1인 조식, 클럽 라운지 1인 무료 이용,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가 포함된다. '윈터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 1박, 카페 엘리제에서 2인 조식 뷔페 식사가 제공되며 12세 이하 자녀에게는 조식 뷔페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영화 1편 서비스와 무료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되며 카페 엘리제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이용할 경우, 성인 1인당 12세 이하 어린이의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더 없이 실속 있는 혜택들로 가득하다.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을 위해서는 '스윗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다. 클럽 디럭스 룸에서의 낭만적인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이용가능하며, 무료 영화 1편 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 티라미슈 케익과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 15만5000원∼20만5000원.
 
리츠칼튼 서울은 내년 2월 28일까지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는 '웜하트 패키지'를 진행한다. 수페리어 디럭스에서 편안한 하루를 지내며 더 가든에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별히 웜하트 패키지를 위해 제작한 리츠칼튼 로고가 세겨진 네이비 담요 쿠션은 이용한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아 패키지 선물의 베스트 아이템이 됐다. 수영장과 헬스장의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가격 18만9000원.

 

메이필드 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3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패키지Ⅰ'은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수영장, 헬스클럽이 무료이며 사우나 50%할인, 레스토랑 및 Par3 골프코스 10%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 14만3000원. '윈터 패키지Ⅱ'는 로얄마일에서 맛보는 따뜻하고 달콤한 라떼 혹은 핫초코와 2인 조식이 포함된다. 가격 19만9000원. '윈터 패키지Ⅲ'는 '윈터 패키지Ⅱ'에 한식당 낙원 또는 중식당 이원에서의 점심 또는 저녁식사가 더해진다. 가격 27만9000원. 한편 메이필드 호텔은 이번에도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윈터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키즈 플레이 룸 무료 이용과 한국과학문화진흥회가 주관하는 '2010노벨사이언스 체험전' 할인권 및 초대권을 증정하며 화려한 오방색의 외관을 자랑하는 전통혼례식장 초례청에서 실시될 우리 고유의 전통예절 및 다식 만들기 등의 우리가족 전통문화 예절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 동안 내 집보다 더 푸근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Sweet Home 윈터패키지 시즌 1'을 선보인다. 기본 수페리어 룸 1박에 쿠션이나 방석을 겸할 수 있는 초콜릿 색 고급 무릎담요, Pasty Boutique의 고급 수제 쿠키를 증정한다. 가격 21만원.

 

서울팔래스호텔은 3가지 '웰컴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My Winter Movie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의 혜택과 둘이서 오붓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영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객실은 스탠다드 룸과 이그제큐티브 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기간은 내년 1월부터 내년 3월말까지이며 가격은 각각 14만원, 19만원이다. 둘만의 오붓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Cozy Christmas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과 함께 프랑스산 보졸레 누보 와인 1병과 모듬 치즈 안주가 제공되어 분위기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장미꽃 바구니가 룸서비스로 제공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즐거움을 줄 것이다. 기간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이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선택시 18만원,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시 28만원이다. 신묘년 새해를 맞아 선보이는 'Holiday Get Away 패키지'는 2011년 1월 29일부터 2월 6일까지 음력 설연휴를 전후해 9일 동안 객실 1박에 2인 조식과 더불어 영화 티켓 2매와 한과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격 스탠다드룸 13만원, 이그제큐티브룸 17만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자연과 예술 그리고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컨셉의 '올 댓 인 워커힐 패키지'를 선보다. '비 네이처 패키지'는 '숲 속의 별장'이라 불리는 별관 더글라스 하우스 1박과 올 데이 다이닝 더뷰 조식이 포함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워커힐 다람쥐 캐릭터 인형이 증정된다. 가격 16만8000원부터. 활동적인 겨울 보내기를 위한 '비 액티브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뷰 조식과 함께 워커힐의 겨울 명소인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 티켓이 제공된다. 가격 20만8000원부터. 사랑하는 자녀의 특별한 현장 학습을 위한 '비 아티스틱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뷰 조식에 예술 체험 강좌가 포함된다. 가격 20만8000원∼.

 

쉐라톤 인천 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2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 이야기1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2인 조식과 쉐라톤 인천 호텔이 특별히 디자인한 월드 트레블 어워드 기념 고급 텀블러 1개가 제공된다. '겨울 이야기2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2인 조식, 2011년 쉐라톤 캘린더와 겨울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혹은 핫 초코렛 두 잔도 함께 제공된다. 윈터패키지 기간 동안 쉐라톤 인천 호텔에서 준비한 고객 설문지에 응한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패키지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스타우드 계열 호텔의 숙박권, 쉐라톤 인천 호텔의 객실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격 각 16만6000원, 18만2000원.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내년 3월 6일까지 '화이트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과 클럽 디럭스룸, 복층스위트 또는 코너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불가리 4종 선물세트와 카페 아미가 2인 조식뷔페가 제공되며 클럽층 또는 스위트 선택 시, 한국 전통 한옥 인테리어의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2인 조식과 함께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이용 시, 레드와인 1병과 피자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격 각 21만원, 27만원, 42만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내년 2월 28일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4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놀러와 패키지'는 기분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된다. 델리숍에서 달콤한 핫 초콜릿과 아메리카노 커피 중 2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특별히 제작한 블랙 컬러의 고급 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리핀 로고가 새겨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노트는 새해 계획 정리나 다이어리로 사용하면 좋다. 가격 18만9000원. 특별한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여유만만 패키지'가 추천된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넓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한다.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최신설비로 업그레이드 된 JW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 29만9000원. 특별한 혜택없이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알뜰 패키지'가 적격이다. 슈페리어 객실과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이용만 포함돼 부담없는 가격으로 호텔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 17만원. 특별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가 좋다.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훈데르트바서> 전시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가격 27만9000원.      

 

파크 하얏트 서울은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 엣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파크 하얏트 서울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룸 안에 셋업 되는 고급 와인 한 병, 특별한 가격에 제공되는 코너스톤 스페셜 4코스 디너, 한국 고급 차와 디저트로 구성된 '코리안 애프터눈 티 세트'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 30만원∼.

 

플라자호텔은 내년 2월 28일까지 2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First Winter at THE PLAZA 패키지'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 에릭케제르 커피 쿠폰 2매와 플라자호텔의 시그니쳐 뮤직인 'Boutique Sound STAY' CD를 제공한다. 'White Winter at THE PLAZA 패키지'는 딜럭스룸에서의 1박, 테디베어 인형 또는 에릭케제르 쿠키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 각 22만원, 25만원.


 


유병철 ybc@ezyeconomy.com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