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ABL생명, 주거 환경 개선 봉사 활동
[사회공헌] ABL생명, 주거 환경 개선 봉사 활동
  • 안창현 기자
  • 승인 2017.08.1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BL생명

[이지경제] 안창현 기자 = ABL생명은 지난 17일 무더위 속 아이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나눔의 날’을 맞아 시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ABL생명 직원과 인턴 학생 15명이 서울시 강서구의 지온보육원에서 진행됐다.

‘나눔의 날’은 ABL생명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를 독려하기위해 매월 실시하는 봉사의 날로, 회사 사회공헌사업 대상인 어린이를 위한 봉사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사회봉사에 참여한 ABL생명 직원과 인턴 학생들은 아이들이 보다 청결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관 내 숙소와 식당 등에서 대청소와 실내 물품을 정리하고 낙수 시설 보수 공사에 힘을 쏟았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나윤 인턴은 “기업이 경영 활동 외에도 사회에 기여하는 노력을 꾸준히하고 있다는 점을 경험한 현장이었다”며 “인턴 동기들과 함께 새로 가꾼 이 공간에서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BL생명은 ‘미래의 성장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는 사회공헌 비전 하에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Make a Donation(메이크 어 도네이션)을 도입해 모인 금액을 기부하고 있다.


안창현 기자 isangah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