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보도자료
오비맥주,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 ‘삼맥’ 즐길 카스 팬 모집합니다”
사진=오비맥주

[이지경제] 남경민 기자 = 카스가 ‘스타 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치킨+맥주), 삼맥(삼겹살+맥주)을 즐기며 음식과 맥주 문화 등에 대해 격의 없이 소통하는 자리(‘푸드 토크’)에 팬들을 초대한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광고 모델인 거장 셰프 고든 램지를 직접 만나 음주문화 등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프레시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고든 램지의 방한에 맞춰 오는 18일 저녁 서울 홍대 번화가에서 열리는 ‘푸드 토크’ 행사는 국내 팬들이 고든 램지와 함께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조합인 '치맥'과 '삼맥'을 맛보며 음식을 주제로 즉석 토론을 벌이는 자리다.

이날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프레시 원정대’는 고든 램지에게 한국의 음주문화와 술자리 에티켓을 알려주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자리 게임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프레시 원정대’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4일까지 카스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된다. 삼겹살이나 치킨과 함께 카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인증 사진을 카스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치맥 원정대는 20명, 삼맥 원정대는 30명 총 50명의 ‘프레시 원정대’를 선발한다. 결과는 15일 발표하며 최종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대표 맥주 카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스타 셰프 고든 램지와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며 “거장 셰프의 독특한 음식 철학과 장인 정신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든 램지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인 미슐랭 스타를 16개나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정상급 마스터 셰프이자 레스토랑 운영자다. <마스터 셰프>, <헬’s 키친> 등 유명 TV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거침없는 독설을 퍼부으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경민 기자  nkm@ezyeconomy.com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경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