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라이나생명, 시니어 음악콘서트 ‘드림콘서트’ 개최
[사회공헌] 라이나생명, 시니어 음악콘서트 ‘드림콘서트’ 개최
  • 안창현 기자
  • 승인 2017.12.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나생명보험
사진=라이나생명보험

[이지경제] 안창현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의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아마추어 음악가를 위한 공연을 열고 총 42팀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8팀의 ‘드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나전성기재단은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간 심사를 통해 8팀의 음반 제작과 드림 콘서트 출연 기회를 제공했다. 최종 무대인 ‘드림콘서트’는 오는 8일 오후7시30분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다.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를 ‘더존소리’ 대표는 “라이나생명이 사옥공간을 공연 무대로 마련해 준 것 외에도 앨범 제작, 콘서트 기회까지 제공해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봉성 라이나전성기재단 이사장은 “꿈을 간직한 세대와 아마추어 음악가들이 꿈의 무대 프로젝트를 통해 삶의 활력과 기쁨을 되찾기 바란다”면서 “라이나생명은 계속 희망을 꿈 꾸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적극 지원하며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8일 열리는 꿈의 무대 프로젝트의 파이널 공연인 <드림 콘서트>는 음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 관람 가능하다. 8개팀의 열정이 담긴 옴니버스 앨범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재단 홈페이지(www.linafoundation.or.kr) 및 전화(02-6330-6856)로 문의 하면 된다.


안창현 기자 isangah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