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KPGA 코리안 투어’ 스크린 골프로 즐기세요"
골프존, "‘KPGA 코리안 투어’ 스크린 골프로 즐기세요"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8.05.1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골프존은 (사)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KPGA 코리안 투어’를 스크린 골프 시스템에 구현하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KPGA 코리안 투어’와 동일한 코스에서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이번 서비스는 KPGA 코리안 투어 해당 대회 기간 전후로 약 한 달간 전국의 골프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대회 기간 종료 후 순위 및 다양한 이벤트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선수 성적 노출 및 순위 집계는 되지 않지만 1년 간 대회 코스 세팅 그대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골프존은 정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스코어와 자신의 스코어를 비교하며 가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서비스는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에서 열리는 ‘SK텔레콤오픈2018’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대회 1라운드 시작일인 17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골프존은 KPGA와 향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추후 서비스가 가능한 대회를 순차적으로 늘릴 방침이다.

박기원 골프존 대표는 “앞으로 국내 아마추어 골퍼들이 더욱 재미있게 골프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스크린과 필드 골프의 상호 작용으로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양휘부 KPGA 회장은 “KPGA 코리안 투어 대회를 스크린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갤러리로 오셔서 대회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선수들과 가상으로 대결을 펼치며 새롭게 골프를 즐기는 문화도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