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경기도 소상공인 1004명,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지지 선언
[현장] 경기도 소상공인 1004명,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지지 선언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8.05.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기
경기도 소상공인 1004명이 1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의회 브리핑 룸에서 경기도지사 후보로 나선 이재명 예비 후보를 공식 지지하고 있다. 사진=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선거캠프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경기도 소상공인 1004명은 1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브리핑 룸에서 경기도지사 후보로 나선 이재명 예비후보를 공식 지지했다.

이새미 위원장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는 진정한 민생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느냐, 아니면 각종 음모와 네거티브로 인해 과거로 회귀 하느냐 우리의 판단이 곧 삶의 질과 행복을 가늠할 잣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도‧소매업, 숙박업, 화장품 판매업, 운동센터 등 살아가면서 하루 한번 마주치는 소상공인들이 창업 2년의 문턱을 넘기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리는 척박한 땅을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가 기름진 땅으로 발전‧변화시켜 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재명 예비후보가 성남시장 재임 시절 재래시장과 골목상권을 살려내 소상공인의 꿈을 지켜주고 기회를 만들어 준 저력을 잘 알고 있다”면서 “이 후보는 탁상공론이 아닌 소상공인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가슴으로 느끼고 발로 뛴 현장 실천가”라고 설명했다.

이 위원장은 “살기 좋은 성남시를 만들었던 이재명 예비후보가 경기도에서 서민과 함께 새 시대 새 경기를 만들어줄 것을 확신하며 그 믿음이 있기에 이재명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을 선언한다”고 덧붙였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