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와 여름이다!” 워터파크 어디까지 가봤니?
[카드뉴스] “와 여름이다!” 워터파크 어디까지 가봤니?
  • 한지호 기자
  • 승인 2018.06.0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한지호 기자 =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워터파크. 짜릿한 놀이기구와 시원한 할인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워터파크 전통 강호 ‘캐리비안 베이’. 무조건 두 눈 딱 감고 타야 할 놀이기구가 있다. 바로 ‘메가스톰’. 37m 높이에서 355m 코스를 질주한다. 급하강과 급상승, 무중력 체험까지. 어느 순간 온 몸이 얼어붙는다.

캐리비안 베이는 KB국민, 현대, NH농협 등 제휴카드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가 없는 학생들은 오는 29일까지 2만6000원에 입장 가능하다(중‧고‧대학(원)생 대상). 강원도 홍천을 대표하는 ‘오션월드’도 강추. 여럿이 어울린다면 매트 슬라이드 ‘카이로레이싱’을 타보자.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 유혹에 빠져나오기 힘들 터.

오션월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2만5000원(정상가 6만원) 할인 입장을 적용한다. 또 지방선거 투표자라면 3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중‧고‧대학생, 생일자 역시 마찬가지.

경기 북부 대표 메카 ‘원마운트’도 있다! 이곳의 추천 놀이기구는 ‘스카이부메랑고’. 급경사에 내 몸을 맡기면 어느새 이곳이 무릉도원(?).

원마운트는 오는 17일까지 신한카드 결제 시 2인권을 정상가 10만원에서 4만8000원으로 할인한다. 또 이달 말까지 KT 스카이라이프 회원은 50% 저렴하다. 아울러 6월 생일자는 초 특가 1만원에 입장 가능하다.

워터파크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안전한 물놀이는 명심 또 명심이다.


한지호 기자 ezyhan1206@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