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신한생명, 어린이 위한 나눔 활동 전개
[사회공헌] 신한생명, 어린이 위한 나눔 활동 전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8.06.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신한생명은 11일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동센터 △사회복지회 △육아보육원 △장애인 아동 재활원 등 지역별 환경에 맞게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지난 9일에는 직원봉사자들이 서울 송파구 기쁨지역아동센터와 양천구 옹달샘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위한 대공원 나들이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신한생명은 지난 2014년부터 해당 아동센터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240명의 봉사자들이 활동에 참여했으며 △문화체험 △응급처치교육 △공예학습 등 아이들의 정서안정 및 놀이교육 중심으로 지원된다.

또 같은 날 직원봉사자들이 서울 관악구 상록보육원과 장애인 아동이 있는 서울 강동구 암사재활원을 찾아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입양 대기 아동을 위한 친환경소재 아기손수건 만들기 캠페인이 진행된다. 본점 직원들은 점심시간을 활용해 대강당에서 함께 제작한다. 완성된 아기 손수건은 분유와 함께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전달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보육원이나 지역아동센터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은 정서적 안정과 실질적 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신한생명은 △명절 특식 지원 △신학기 학용품 지원 △어린이보험 1% 소아암 환아 후원 △보육원 방문 봉사활동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