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실시간 숙박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BBQ, 실시간 숙박사이트 ‘체크인BBQ' 오픈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8.06.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펜션과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체크인BBQ’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예약 가능 숙박시설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이다. 또한 체크인BBQ와 연동된 ‘BBQ몰’을 통해 캠핑 음식도 주문할 수 있다. 이용 당일 현장 택배 수령이 가능하고, 숙박 시설 예약 고객에게는 할인이 적용된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숙박시설과 먹거리를 한 번에 해결해 더욱 간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체크인BBQ와 BBQ몰을 운영하게 됐다”며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한 숙박예약 제공 서비스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BBQ 바베큐 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당첨된 고객은 객실 이용 당일 객실에서 해당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BBQ 바베큐 2인세트’는 삼겹살과 목살 각각 200g, 청양 소시지 120g, 모둠쌈채소 7종, 소스 2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