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부영그룹에 감사패 전달
동탄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부영그룹에 감사패 전달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8.08.2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청계숲 사랑으로 부영 단지 내 현수막. 사진=부영
동탄 청계숲 사랑으로 부영 단지 내 현수막. 사진=부영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경기도 화성 동탄 23, 31블럭 사랑으로 부영아파트(이하 동탄 부영아파트) 입주자들이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18일과 20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남동탄 영업소에서 화성 동탄 31블럭(청계숲 사랑으로 부영아파트)과 23블럭(에듀밸리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이 하자 처리와 단지 업그레이드 공사를 성실하게 수행해 아파트 이미지 개선하는 데 공헌한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부영그룹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입주민과 지역사회와 함께 공존하겠다는 상생 방안을 내놓은 뒤 나온 사례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동탄 부영아파트는 부실시공 논란이 있었던 곳이기 때문에 감사패를 받은 것이 더욱 의미가 있다. 부영은 이번에 하자보수는 물론 추가적인 업그레이드 공사까지 함으로써 부실 논란까지 말끔히 잠재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감사패를 받은 최양환 대표이사는 “동탄 부영아파트 하자 처리 및 단지 업그레이드 공사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품질 좋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인수 동탄 23블럭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동탄 23블럭(에듀밸리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시공사로서 단지 업그레이드 합의공사를 시행함에 있어서 부영그룹의 아낌없는 지원과 관계부서 임직원들의 최선을 다한 성실시공으로 보다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했으므로 감사의 뜻을 담아 전달한다“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