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스트셀러' 추석 선물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스트셀러'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8.09.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200만명 이상이 경험한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했다.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또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추석을 맞이하여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세트를 내놨다.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쌀을 발효해 만든 진액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잡아두는 진한 보습의 쌀 진액 스킨(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과, 진액 에멀젼은 한국인의 피부에 순한 자연 보습 원료로 피부 속 건강함을 한층 더해준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는 ‘UV 미스트 쿠션 커버’ 기획 세트를 내놨다. 최신 뷰티 트렌드인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헤라만의 기술력을 담아 새로운 피부 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이로 인해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추석을 맞이해 쿠션과 함께 구성한 매직스타터는 피부톤 보정 기능과 더불어 촉촉한 보습력과 매끄러운 결케어 기능이 있어 멀티 스타터로 활용할 수 있다.

려 '동백향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려 '동백향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