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가을 시즌 한정판 ‘피넛버터 크런치’ 출시
하겐다즈, 가을 시즌 한정판 ‘피넛버터 크런치’ 출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8.09.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겐다즈
사진=하겐다즈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하겐다즈가 가을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피넛버터 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겐다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크리미하면서도 진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바삭하게 씹히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워 먹는 재미가 느껴지고 캐러멜라이즈 된 솔티드 땅콩과 피넛으로 만든 피넛버터 소스가 어우러진 ‘단짠’ 조합은 하겐다즈만의 리치한 맛에 풍미를 더한다.

파인트 사이즈로 출시된 신제품 피넛버터 크런치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3개월 동안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피넛버터 크런치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드림랜드 ▲피넛버터 크런치 아이스크림 라떼 ▲마카다미아 넛 아이스크림 라떼도 출시했다.

새로운 플레이버 출시 기념으로 매장에서 스쿱 메뉴 주문 시 하프 스쿱 추가제공과 가을 아이스크림 드링크 5종 중 2잔을 1만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견과류가 올 가을 식품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신제품 ‘피넛버터 크런치’는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아이스크림”이라며 “하겐다즈만의 기술력으로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과 텍스처를 구현했으며 시즌 한정으로 11월 30일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