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 시행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 시행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8.09.2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부영그룹 계열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주말·공휴일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를 시행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관광곤도라 이용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는 10월부터 이듬해 2월말까지 주말·공휴일에 한해 인터넷 예약제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매년 가을 단풍철과 겨울 주말이면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곤도라를 이용, 국내 대표 눈꽃 산행지로 손꼽히는 덕유산 향적봉에 오르기 위해 인파들의 행렬이 길게 늘어선다. 관광곤도라를 타고 해발 1520m 설천봉에 오르면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까지 20여분 만에 쉽게 오를 수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곤도라 이용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자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2월말까지 주말·공유일에 한해 인터넷 예약제를 시행해 왔으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어김없이 시행하는 것이다.

관광곤도라 인터넷 예약은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 예약하면 예약자 본인의 휴대전화로 예약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시간 30분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결제한 뒤 티켓을 발권받아 탑승하면 된다. 강풍이나 낙뢰 등의 기상상황에 따라 당일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안내문자가 발송된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