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소외된 이웃과 사랑나눠요"
[사회공헌] 하이트진로, ‘김장김치 나눔 행사’..."소외된 이웃과 사랑나눠요"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8.11.2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는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겨울 추위에 앞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 마재윤 전북소방본부 본부장 등을 비롯해 하이트 진로 임직원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또 전북 진안군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농산물로 김치를 담가 지역 상생의 의미도 더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3000포기는 서울 및 전주시 지역 90여 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만든 김장 김치가 어려운 분들의 겨울밥상을 책임질 든든한 한 끼가 되고, 이웃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밥상이 되기를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 외에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