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연말연시, 콘서트부터 뮤지컬까지…“감동의 현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카드뉴스] 연말연시, 콘서트부터 뮤지컬까지…“감동의 현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8.12.24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호두까기 인형은 연말 대표 공연 중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받은 소녀의 환상 속 여행을 그린 이야기인데요.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은 1986년 초연 후 약 30년간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마린스키발레단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유명합니다.

뮤지컬 애니는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뮤지컬입니다. 미국 대공황 당시를 배경으로 한 주인공 애니의 이야기입니다. 1976년 초연 이후 40여년 간 사랑을 받아온 브로드웨이의 인기작인데요.

밝고 경쾌한 춤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습니다.

3년 만에 돌아온 태양의 서커스입니다. 화려한 볼거리와 예술적인 의상과 조명, 폭소를 자아내는 연기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랑 받는 작품인데요. 스트랩과 하이와이어 등 초고난도 액션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 콘서트입니다. 이번 공연은 사람들의 습관을 활용한 심리마술의 집합체인데요. 관객과 마술사의 심리싸움에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마술쇼까지 관객 참여가 많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콘서트 소식도 빼놓을 수 없죠. 수식어가 필요 없는 가수 이문세가 연말 콘서트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공연은 국내 뮤지컬계에서 입지를 다진 김효진 연출가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범수와 거미, 임창정도 감동의 무대를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12월과 다가올 1월은 공연예술계의 또 다른 성수기입니다.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감동을 나누며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