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영하나 청춘 토크콘서트' 개최…유튜버 벤쯔 초청
KEB하나은행, '영하나 청춘 토크콘서트' 개최…유튜버 벤쯔 초청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8.12.3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KEB하나은행은 지난 29일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유튜브(Youtube) 1인 먹방 크리에이터인 밴쯔(BANZZ)를 초청해 “영하나(YOUNGAHANA) 청춘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와 연계한 이번 청춘 토크콘서트는 지난 11월 실시된 ‘수고했어, 수험생!’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여명의 유스 손님이 초대됐다.

이날 행사에서 밴쯔는 입시전쟁, 취업난 등으로 지친 청춘들에게 “꿈, 그리고 도전”을 주제로 참가자들과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먹방 크리에이터라는 유명세에 걸맞게 먹는 소리로 음식 알아 맞히기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갈채를 받았다.

또 KEB하나은행은 ▲참가선물 증정, ▲경품추첨 행사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기록적인 강추위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킨 손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청춘의 꿈과 도전을 뜨겁게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우리 시대의 청춘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공감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