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인기 커피‧차로 구성된 ‘올인원 선물세트’ 2종 출시
이디야커피, 인기 커피‧차로 구성된 ‘올인원 선물세트’ 2종 출시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9.01.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가 새해를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올인원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올인원 세트와 ▲블렌딩티 올인원 세트 2종으로 각각 커피와 차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비니스트 올인원 세트’는 이디야커피가 세계적인 바리스타 데일 해리스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과 드립백커피 제품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2종(다크블루, 바이올렛), ‘비니스트 라떼’ 3종(바닐라라떼, 초콜릿칩라떼, 토피넛라떼)으로 구성해 이디야커피의 제품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블렌딩티 올인원 세트’는 과일청 2종(제주청귤·허니자몽)과 티백 3종(쥬이시 후르츠·네이블 오렌지·피나콜라다)으로 구성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이디야 블렌딩티’를 가정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과일청과 티백을 자유롭게 조합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커피 관계자는 “최근 의례적인 것보다 실용적인 선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실속 있는 올인원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