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만의 ‘웰니스 프로그램’ 출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만의 ‘웰니스 프로그램’ 출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1.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거제 벨버디어는 겨울방학을 맞아 ‘Mom&Kid Wellnes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엄마와 아이가 온종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Mom & Kids One-Day‘는 ▲웰니스 프로그램(스파 90분 포함) ▲웰니스 식사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키즈 업장(바운스, 브릭라이브) 3시간 무료이용 등이 포함됐다.

또한 짧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Mom & Kids Compact’는 ▲바디 컨디션 체크 ▲웰니스 프로그램(스파 60분 포함)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키즈 업장 2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Family Together’ 프로그램은 ▲바디 컨디션 체크 ▲패밀리 웰니스 프로그램 등이 포함됐다.

한화리조트에 따르면 모든 프로그램은 웰니스 코치와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또 신체와 정신의 균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만드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천혜의 절경을 품은 남해 바다와 맞닿은 거제 벨버디어에서 즐기는 최고급 스파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수준 높은 시크릿 케어 프로그램을 통한 최고의 휴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Mom&Kids Wellness’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6세부터 13세까지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월28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