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몰, ‘설 선물세트’ 진행…할인·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동원F&B 동원몰, ‘설 선물세트’ 진행…할인·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9.01.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동원F&B는 동원몰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선물대전은 오는 20일까지 사전판매 기간을 거쳐 30일까지 본 판매가 진행되며 사전판매 기간 결제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30만원, 동원몰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최대 10000원까지 증정한다.

동원몰은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2개 이상 구매시 10%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0세트 이상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견적 상담을 제공한다.

동원몰은 행사 기간 매일 4가지 상품을 새롭게 선정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가상품은 ‘동원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세트,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대전’은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300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 준비를 마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원몰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할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