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협력사와 새로운 40년 '상생' 다짐...새해 맞이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피죤, 협력사와 새로운 40년 '상생' 다짐...새해 맞이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9.01.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죤
사진=피죤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피죤은 지난 22일 새해를 맞아 협력업체 간담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피죤 임직원을 비롯해 50여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해 올 한 해 영업목표 달성을 통한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그간 창업 이래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친환경 제품과 품질우선 경영 방침을 고수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역량을 발휘해 온 서로의 노고에 격려를 보냈다.

또한 창조적 도전과 고객가치 경영을 중시하며 국민 생활문화 향상에 기여해 온 피죤이 40년을 넘어서 또 다른 40년을 준비하며 한 단꼐 더욱 성장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경주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업체 간 상호 존중 ▲부당이득 취득 및 행위 금지 ▲공정거래법 및 하도급법 준수 등의 내용을 담은 ‘윤리강령’을 공유하고, 상호 이해와 신뢰를 기반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는 설명이다.

피죤 관계자는 “현재의 피죤이 있기까지 공동의 노력을 경주해 온 임직원과 협력사가 앞으로도 함께 쌓아 온 소비자 신뢰와 최고의 제품 경쟁력을 토대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미래에도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전했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