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새해 임직원 소통 이벤트 ‘파이팅! 한 잔 하세요’
롯데홈쇼핑, 새해 임직원 소통 이벤트 ‘파이팅! 한 잔 하세요’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9.01.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홈쇼핑
이완신(왼쪽 두번째) 롯데홈쇼핑 대표가 23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다과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이지경제] 조소현 기자 = 롯데홈쇼핑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완신 대표를 비롯한 15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오전 출근 시간대에 본사 로비에서 설 맞이 기념떡과 음료를 직원들에게 전하며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편안한 차림에 ‘반짝이 이름표’를 착용해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직원들의 눈높이에서 친근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의 소망이 모두 이뤄지기를 기원하고 올 한 해 서로 믿고 의지하며 열심히 뛰어보자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와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팅! 한 잔 하세요’는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지난 2017년 4월부터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시작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내부 소통 프로그램 중 하나다.


조소현 기자 jo@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