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2019 첫 봉사활동 실시
[사회공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2019 첫 봉사활동 실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2.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사진=bhc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bhc치킨은 자사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백송 어린이집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초콜릿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봉사에 참여한 3조 2기 해바라기 봉사단’은 5명씩 2개 팀으로 이달부터 올해 12월까지 총 11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아이들이 한 학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인 점을 고려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부모님과 선생님,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전달할 초콜릿을 함께 만들고 편지를 작성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 레크레이션 시간을 갖고, 퀴즈도 풀고 식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팀장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을 만들어 준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 3기의 활동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바리기 봉사단’ 활동비를 전액 부담하고 있는 bhc는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바라기 봉사단’으로 활동한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등이 제공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