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봄캉스 시작!…숙박업계, 봄맞이 이벤트 개막
[카드뉴스] 봄캉스 시작!…숙박업계, 봄맞이 이벤트 개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3.11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봄 여행 주간을 맞아 숙박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이지경제가 봄캉스를 준비하는 독자 여러분에게 알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한화리조트가 봄을 맞아 전국 지점에서 다양한 봄 주중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판매합니다. 설악 쏘라노와 평창, 산정호수, 해운대는 객실과 조식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마련했어요. 이밖에 지리산과 수안보, 양평은 객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알뜰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과 남원은 남도를 대표하는 봄꽃 축제와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지리산 하동은 ‘광양 매화축제 패키지’를 지리산 남원은 ‘구례산수유꽃축제’ 상품을 내놨는데요. 기간은 각각 24일, 이달 말까지입니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봄철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티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딸기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홍차 세트를 비롯해 딸기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이밖에 여행 리뷰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가족 호텔 부문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봄날愛패키지’를 판매합니다. 객실과 조식, 시간대별로 와인과 핑거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등을 기본 특전으로 제공합니다. 연박 시에는 일식당의 ‘성게알 코스 요리’도 제공해 제주의 향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스트로베리 피킹’ 체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패키지는 남양주 유기농 딸기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채집하고 딸기잼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도 숙박과 유기농 딸기 농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스트로베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