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이달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분양
대림산업, 이달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분양
  • 정재훈 기자
  • 승인 2019.03.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이지경제] 정재훈 기자 = 대림산업은 이달 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를 분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아파트 전용 70·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 66·83㎡ 225실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별로 살펴보면 아파트 전용면적 ▲70㎡A 276가구 ▲70㎡B 138가구 ▲84㎡ 138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로 전 가구 실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별로만 구성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뛰어난 교통 환경을 갖췄다. 지하철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다. 일산역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까지 18분대, 홍대입구역까지 23분대, 용산역까지 32분대(이상 급행 기준)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앞으로 고양대로가 위치해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더욱이 지난해 12월 착공한 GTX-A노선(2023년 예정) 개통 시 일산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 15분대, 삼성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또한 서해선(대곡~소사선) 일산역 연장안도 추진 중으로 향후 교통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특히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학원가와 가까워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일산초,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인근에 있다.

대형마트, 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을 비롯해 킨텍스, 국립암센터,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산호수공원, 후동공원, 소개울공원, 안곡습지공원, 증산체육공원 등도 가까워 일상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다는 설명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최상층 49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설계돼 조망권이 우수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돼 주거 쾌적성을 높였으며 드레스룸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오피스텔도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해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해 상품성을 높였다.

인테리어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해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 ‘세라’를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최고 49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브랜드 명성과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는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며 사전영업소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6번지에 있다. 


정재훈 기자 kkaedol0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