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봄 맞이 ‘프로방스’ 이벤트 개최
현대백화점, 봄 맞이 ‘프로방스’ 이벤트 개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프로방스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프로방스의 정원’을 주제로 프로방스 마켓, 와인무료 시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를 위해 현대백화점은 우선 해당 기간 10층 약 300평 규모의 문화홀을 프랑스 남부 지방의 중심가라 할 수 있는 ‘미라보 거리’ 콘셉트로 연출했다.

이와 함께 문화홀에서는 프랑스 현지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 꾸며진 ‘프로방스 마켓’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프랑스 명품 도자기 브랜드 ‘하빌랜드’의 ‘마담 머그컵(2인 세트)’ 10만원, 사과로 만든 스파클링 ‘쎄씨(750㎖)’ 1만6900원, 천연 비누 브랜드 ‘사본느리 비누’ 1만2000원 등이다.

15~17일과 23~24일에는 샹송 콘서트, 석고마임 퍼포먼스, 삐에로 요술 풍선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에노테카에서는 행사장을 찾는 고객에게 프랑스 와인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각 층별 매장에서는 프랑스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이 재미를 느끼고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