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엔 피죤~” 피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신규 광고 런칭
“빨래엔 피죤~” 피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신규 광고 런칭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죤
사진=피죤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피죤이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신규 광고를 제작, 18일 런칭했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손에서 탄생된 향수보다 진하고 오래가는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다.

이번 광고에서는 다양한 꽃과 과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의 깊고 풍부한 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피죤은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을 쓰면 아름답고 풍부한 향을 가진 꽃이 된다’는 창의적 발상을 화사한 비주얼과 ‘꽃 됐다’라는 간결한 카피 문구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피죤의 전매특허 “빨래엔 피죤~” 로고송 리듬을 사용해 ‘섬유유연제=피죤’이라는 공식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피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고 이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마케팅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며 “창업 이래 41년 동안 굳건히 선도기업 자리를 지켜온 자신감과 자부심을 넘어 가치 소비를 즐기는 밀레니엄 세대들에게 적극 어필하는 제품 전략을 통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