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원더브라 단독 론칭...새 뮤즈 톱모델 ‘바바라 팔빈’
GS샵, 원더브라 단독 론칭...새 뮤즈 톱모델 ‘바바라 팔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샵
사진=GS샵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GS샵이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의 론칭 10주년을 맞아 최신상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21일 오후 10시 45분부터 ‘원더브라’ 올 봄 최신상 ‘뉴 라이트 리프트’ 라인 을 TV홈쇼핑 업계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총 17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이번 ‘뉴 라이트 리프트’ 라인은 더욱 초밀착된 풀컵이 가슴 전체를 감싸주고 리프팅해주기 때문에 점차 옷이 얇아지는 계절에 착용하기 좋다. 또한 브라 컵 안쪽에는 기능성 소재인 아쿠아템프로 처리해 땀차고 꿉꿉한 계절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브라 날개 부분과 팬티 허리 앞쪽, 임파선 부위까지 모두 밴드와 봉제선이 없어 압박감 없이 매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원더브라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글로벌 톱모델 ‘바바라 팔빈’을 뮤즈로 선정했다. 바바라 팔빈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최연소 모델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여러 명품 브랜드의 런웨이와 란제리 패션쇼에 오르면서 최근 젊은 여성들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유림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원더브라가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바바라 팔빈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함에 따라 보다 많은 젊은 여성층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원더브라의 대한민국 1호 매장인 GS샵에서 더욱 좋은 조건의 단독 라인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