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포인트 GS25에서 쓰세요!”…GS25, ‘공무원연금공단’과 서비스 제휴
“복지 포인트 GS25에서 쓰세요!”…GS25, ‘공무원연금공단’과 서비스 제휴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25
사진=GS25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GS25가 공무원연금공단과 ‘웰페어클럽(Welfare club)’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220만명의 공무원 및 대기업 임직원이 편의점에서도 복지 포인트를 쓸 수 있게 됐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에서 공무원, 교사·교직원 등에게 지급한 복지 포인트를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일부 대기업의 경우도 임직원에게 지급하는 복지 포인트를 웰페어클럽 서비스와 제휴해 운영하고 있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현재 약 120곳의 제휴처에서 서비스 진행 중으로 편의점과 제휴하는 것은 GS25가 처음이다.

이번 제휴로 공무원과 일부 대기업 임직원은 자신이 보유한 복지 포인트를 GS25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복지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경우 2% 상시 할인 서비스를 청구 할인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단 담배 로또 복권의 구매나 택배 등의 서비스 상품은 이용은 할 수 없다.

박민근 GS25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서비스 제휴로 공무원이 우리 동네 GS25에서 24시간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결제 수단을 확대해 GS25가 전 국민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서비스는 20일부터 웰페어클럽 서비스가 탑재된 현대카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