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경영주·파트너사와 ‘상품 전시회’ 개최
세븐일레븐, 경영주·파트너사와 ‘상품 전시회’ 개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오른쪽)가 경영주와 파트너사 관계자들에게 2019년 주력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정승인(오른쪽) 세븐일레븐 대표이사가 경영주와 파트너사 관계자들에게 2019년 주력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이지경제] 김주경 기자 = 세븐일레븐은 경기도일산 킨텍스에서 전국 경영주 및 파트너사와 함께 참여하는 ‘2019 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1인가구가 늘어나고 고령화 추세에 접어들면서 사회적 변화와 가치소비에 초점을 맞춘 소비 트렌드를 경영주들과 공유하고 관련 신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미래 성장 목표를 ‘프레스 푸드 스토어’로 정하고 도시락과 더불어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을 전략 먹거리 상품으로 소개한다.

올해부터는 글로벌소싱팀을 활용해 해외 유명 먹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개발도 강화한다. 1인 가구를 공략한 소용량 프리미엄 디저트를 확대하는 한편 소포장 신선 과일‧야채에 소비자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해 콜라보‧뉴트로 등 상품을 내놓는다. 

이번에 전시회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섹션을 별도로 만들어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인공지능 결제 로봇 '브니', '챗봇 브니' 등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해 전국 경영주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전시회는 23일까지 개최하며, 다음달 4~5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